중간과제
먼저 원본 사진 5장 입니다.
제가 응원하는 농구 팀 수원kt 농구 경기를 보면서 찍은 사진 중 다섯 장을 골라 보았습니다.
경기 시작 전에 의지를 다지는 모습입니다. 정규리그는 3위로 그쳤지만 수원 kt는 17년 만에!!!! 챔피온전에 올랐습니다.
전광판도 의지가 돋보여서 찍어봤는데 상대편인 kcc 선수들 팬만 찍혀 아쉽네요.
kt를 챔피온전으로 이끈 주역은 사실 KBL의 생태교란종이라는 별명이 생긴 배스입니다. 트래쉬토크를 즐겨하여 상대 용병의 화를 불러일으키지만 팬들과 팀원들에게는 따뜻하고 여린모습을 보이는 알다가도 모르겠는 선수입니다.
허훈 선수의 속공플레이가 성공한 시점이었는데 이 경기가 지면 플레이오프 탈락이라 마음조리며 응원하여 기억에 남는 경기였습니다.
다음으로 원본 사진들을 크롭한 결과물 입니다.
선수들만 집중되게 크롭해보았습니다.
선수들의 상체만 집중되게 크롭해 보았습니다.
선수들의 신발 종류를 궁금해하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아 크롭해 보았습니다.
KT 홈구장인 만큼 KCC팬을 조금 잘라내 보았습니다.
좀더 전광판을 확대보았습니다.
전광판만 크롭해보았습니다.
정규 시즌 개막 부터 쉬지 않고 국가 대표 까지 다녀온 수원 KT 센터 하윤기 선수의 덩크 입니다. 최근에 어깨 부상이 있는데 빨리 완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동료 선수들이 어깨 부상이 있음에도 쉽게 덩크하는 모습이 부러운 표정인듯 보입니다.
림 주변을 크롭해 보았습니다.
동료 선수들의 표정을 크롭해 보았습니다.
KT 에이스 허훈 선수에 중심을 두고 크롭해 보았습니다.
림에 포커스를 두고 크롭해 보았습니다.
크롭한 결과물 중 선별하여 색감 보정을 해보았습니다. 차가운 느낌, 따뜻한 느낌, 흑백 보정, 명암 보정등으로 사진마다 다양한 효과를 주어 느낌을 다르게 해 보았습니다. 사실 핸드폰 카메라 화질의 한계가 있고 농구라는 스포츠의 특성상 움직이는 동작을 촬영하였기 때문에 흔들림이 많았고 또 크롭하니 더 화질이 좋지 않아져서 보정을 할 수록 느낌이 좋아지지 않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보정하기 위해 사용한 프로그램은 아이폰 기본 사진 편집 기능과 EPIK 어플을 사용하였습니다. 이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