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 --git a/README.md b/README.md index 4a7f569d363c800b1bce3f1f2364525522893ec7..eecee1d444b96e645e6eab31a1c83e5f788ca3cf 100644 --- a/README.md +++ b/README.md @@ -66,13 +66,18 @@ - 정육면체의 각면에 서로다른 texture를 mapping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한다. - 예제에서는 3개의 이미지를 가지고 서로 다른 위치에 mapping 하였다. + +  1. 정육면체를 그릴 각 면을 삼각형들로 정의한다. <br> 2. 정육 면체의 각 면을 positive +x, negative -x, positive +y, negative -y, positive +z, negative -z로 나눈다. <br> 3. 각 면에 위치시킬 texture들을 정의한다.<br> 4. 정의한 texture들을 해당위치에 mapping한다. <br> - - 이 때, 정육면체에 texture를 mapping 할 때, <br>texture_cube_map을 이용하면, <br>편리하게 cube에 여러가지 texture들을 mapping 할 수 있다. <br> + - 이 때, 정육면체에 texture를 mapping 할 때, texture_cube_map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cube에 여러가지 texture들을 mapping 할 수 있다. <br> + + + ![3image]() - 완성된 cube를 보면, 회전하면서 각면에 고양이, 토끼, 강아지가 각각 다른 면에 위치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b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