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 --git a/README.md b/README.md
index 4a7f569d363c800b1bce3f1f2364525522893ec7..eecee1d444b96e645e6eab31a1c83e5f788ca3cf 100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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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육면체의 각면에 서로다른 texture를 mapping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한다. 
     - 예제에서는 3개의 이미지를 가지고 서로 다른 위치에 mapping 하였다. 
+    
+    ![cube_ex](http://git.ajou.ac.kr/ChaeSungHee014/webgl_final_project/raw/master/descriptionImage/cubeimage.JPG)
 
     1. 정육면체를 그릴 각 면을 삼각형들로 정의한다. <br>
     2. 정육 면체의 각 면을 positive +x, negative -x, positive +y, negative -y, positive +z, negative -z로 나눈다. <br>
     3. 각 면에 위치시킬 texture들을 정의한다.<br>
     4. 정의한 texture들을 해당위치에 mapping한다. <br>
 
-    - 이 때, 정육면체에 texture를 mapping 할 때, <br>texture_cube_map을 이용하면, <br>편리하게 cube에 여러가지 texture들을 mapping 할 수 있다. <br>
+    - 이 때, 정육면체에 texture를 mapping 할 때, texture_cube_map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cube에 여러가지 texture들을 mapping 할 수 있다. <br>
+    
+    
+    ![3image]()
 
     - 완성된 cube를 보면, 회전하면서 각면에 고양이, 토끼, 강아지가 각각 다른 면에 위치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b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