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 --git a/README.md b/README.md
index 4d357a1a44994837fcb0cafa104a4c892d4ab754..fa15cb87edd41685b05e99a2f53b4b1c80ee9082 100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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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rojection Matrix, View Matrix, Move Matrix를 직접 수정해보며 의미를 확인하는 프로그램이다.
 캔버스를 드래그하여 뷰를 움직일 수 있으며 모든 결과는 실시간으로 매트릭스에 반영 또는 도형에 반영된다.
 
-### 최상단
+## 최상단
 ![CreatePlan](./image/top.JPG)
-##### 좌측 canvan 화면
+#### 좌측 canvan 화면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화면을 움직일 수 있다.(시점에 따라 view matrix가 바뀐다.)
 
-##### 우측 source 화면
+#### 우측 source 화면
 vertex, fragment shader source code로 위의 apply버튼을 통해 소스코드 적용이 가능하다.
 랜더링 시간(초단위)로 직접 입력 가능하다.
 
-### 중단
+
+## 중단
 ![CreatePlan](./image/middle.JPG)
-##### 좌측 Projection matrix
+#### 좌측 Projection matrix
 FOV값과 Near, Far의 값을 계산하여 projection matrix에 반영시킬 수 있고 calculate을
 끄면 직접 projection matrix를 수정할 수 있다.
 
-##### 우측 view_matrix, move matrix
+#### 우측 view_matrix, move matrix
 view_matrix의 경우 위의 캔버스를 드래그하여 시점을 옮기면 계산되어 반영된다.
 또는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수정할 수 있다.
 move matrix의 경우 하단의 회전 또는 이동버튼을 통해 수정된 move matrix가 반영되며
 위의 pause & change를 체크하면 애니메이션이 잠시 멈추고 직접 수정할 수 있다.
 
-### 하단
+
+## 하단
 ![CreatePlan](./image/bottom.JPG)
-##### 좌측 big square
+#### 좌측 big square
 가운데 존재하는 큰 정육면체의 액션 버튼들이다.
 translate는 각 축에 대해 이동하는 버튼이며
 Rot버튼은 각 축에 대해 회전속도 증가 버튼이다.
 
-##### 우측 small squares
+#### 우측 small squares
 큰 정육면체 4개의 모서리에 존재하는 정육면체에 대한 액션버튼들이다.
 위의 big square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