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35ed63b5b19b340f67879b94918bd3fc58b203de Mon Sep 17 00:00:00 2001 From: =?UTF-8?q?=EB=85=B8=EC=A4=80=ED=98=B8?= <forrjh@ajou.ac.kr> Date: Sat, 8 Jun 2019 03:18:27 +0900 Subject: [PATCH] Update README.md --- README.md | 28 +++++++++++++++------------- 1 file changed, 15 insertions(+), 13 deletions(-) diff --git a/README.md b/README.md index 81695e0..b751df7 100644 --- a/README.md +++ b/README.md @@ -8,26 +8,28 @@ Projection Matrix, View Matrix, Move Matrix를 직접 수정해보며 의미를 ### 최상단 #####좌측 canvan 화면 - *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화면을 움직일 수 있다.(시점에 따라 view matrix가 바뀐다.)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화면을 움직일 수 있다.(시점에 따라 view matrix가 바뀐다.) #####우측 source 화면 - * vertex, fragment shader source code로 위의 apply버튼을 통해 소스코드 적용이 가능하다. +vertex, fragment shader source code로 위의 apply버튼을 통해 소스코드 적용이 가능하다. + ### 중단 #####좌측 Projection matrix - * FOV값과 Near, Far의 값을 계산하여 projection matrix에 반영시킬 수 있고 calculate을 - * 끄면 직접 projection matrix를 수정할 수 있다. +FOV값과 Near, Far의 값을 계산하여 projection matrix에 반영시킬 수 있고 calculate을 +끄면 직접 projection matrix를 수정할 수 있다. #####우측 view_matrix, move matrix - * view_matrix의 경우 위의 캔버스를 드래그하여 시점을 옮기면 계산되어 반영된다. - * 또는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수정할 수 있다. - * move matrix의 경우 하단의 회전 또는 이동버튼을 통해 수정된 move matrix가 반영되며 - * 위의 pause & change를 체크하면 애니메이션이 잠시 멈추고 직접 수정할 수 있다. +view_matrix의 경우 위의 캔버스를 드래그하여 시점을 옮기면 계산되어 반영된다. +또는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수정할 수 있다. +move matrix의 경우 하단의 회전 또는 이동버튼을 통해 수정된 move matrix가 반영되며 +위의 pause & change를 체크하면 애니메이션이 잠시 멈추고 직접 수정할 수 있다. + ### 하단 #####좌측 big square - * 가운데 존재하는 큰 정육면체의 액션 버튼들이다. - * translate는 각 축에 대해 이동하는 버튼이며 - * Rot버튼은 각 축에 대해 회전속도 증가 버튼이다. +가운데 존재하는 큰 정육면체의 액션 버튼들이다. +translate는 각 축에 대해 이동하는 버튼이며 +Rot버튼은 각 축에 대해 회전속도 증가 버튼이다. #####우측 small squares - * 큰 정육면체 4개의 모서리에 존재하는 정육면체에 대한 액션버튼들이다. - * 위의 big square과 같다. +큰 정육면체 4개의 모서리에 존재하는 정육면체에 대한 액션버튼들이다. +위의 big square과 같다. -- Git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