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398f288e1554671d1424352c294bc5ae80d1e464 Mon Sep 17 00:00:00 2001 From: =?UTF-8?q?=EB=85=B8=EC=A4=80=ED=98=B8?= <forrjh@ajou.ac.kr> Date: Sat, 8 Jun 2019 03:26:00 +0900 Subject: [PATCH] Update README.md --- README.md | 6 +++--- 1 file changed, 3 insertions(+), 3 deletions(-) diff --git a/README.md b/README.md index 5418504..4d357a1 100644 --- a/README.md +++ b/README.md @@ -8,7 +8,7 @@ Projection Matrix, View Matrix, Move Matrix를 직접 수정해보며 의미를 캔버스를 드래그하여 뷰를 움직일 수 있으며 모든 결과는 실시간으로 매트릭스에 반영 또는 도형에 반영된다. ### 최상단 - + ##### 좌측 canvan 화면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화면을 움직일 수 있다.(시점에 따라 view matrix가 바뀐다.) @@ -17,7 +17,7 @@ vertex, fragment shader source code로 위의 apply버튼을 통해 소스코드 랜더링 시간(초단위)로 직접 입력 가능하다. ### 중단 - + ##### 좌측 Projection matrix FOV값과 Near, Far의 값을 계산하여 projection matrix에 반영시킬 수 있고 calculate을 끄면 직접 projection matrix를 수정할 수 있다. @@ -29,7 +29,7 @@ move matrix의 경우 하단의 회전 또는 이동버튼을 통해 수정된 m 위의 pause & change를 체크하면 애니메이션이 잠시 멈추고 직접 수정할 수 있다. ### 하단 - + ##### 좌측 big square 가운데 존재하는 큰 정육면체의 액션 버튼들이다. translate는 각 축에 대해 이동하는 버튼이며 -- Git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