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398f288e1554671d1424352c294bc5ae80d1e464 Mon Sep 17 00:00:00 2001
From: =?UTF-8?q?=EB=85=B8=EC=A4=80=ED=98=B8?= <forrjh@ajou.ac.kr>
Date: Sat, 8 Jun 2019 03:26:00 +0900
Subject: [PATCH] Update README.m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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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ADME.md | 6 +++---
 1 file changed, 3 insertions(+), 3 deletions(-)

diff --git a/README.md b/README.md
index 5418504..4d357a1 100644
--- a/README.md
+++ b/README.md
@@ -8,7 +8,7 @@ Projection Matrix, View Matrix, Move Matrix를 직접 수정해보며 의미를
 캔버스를 드래그하여 뷰를 움직일 수 있으며 모든 결과는 실시간으로 매트릭스에 반영 또는 도형에 반영된다.
 
 ### 최상단
-
+![CreatePlan](./image/top.JPG)
 ##### 좌측 canvan 화면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화면을 움직일 수 있다.(시점에 따라 view matrix가 바뀐다.)
 
@@ -17,7 +17,7 @@ vertex, fragment shader source code로 위의 apply버튼을 통해 소스코드
 랜더링 시간(초단위)로 직접 입력 가능하다.
 
 ### 중단
-
+![CreatePlan](./image/middle.JPG)
 ##### 좌측 Projection matrix
 FOV값과 Near, Far의 값을 계산하여 projection matrix에 반영시킬 수 있고 calculate을
 끄면 직접 projection matrix를 수정할 수 있다.
@@ -29,7 +29,7 @@ move matrix의 경우 하단의 회전 또는 이동버튼을 통해 수정된 m
 위의 pause & change를 체크하면 애니메이션이 잠시 멈추고 직접 수정할 수 있다.
 
 ### 하단
-
+![CreatePlan](./image/bottom.JPG)
 ##### 좌측 big square
 가운데 존재하는 큰 정육면체의 액션 버튼들이다.
 translate는 각 축에 대해 이동하는 버튼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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