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126c95fd5548b18d8fb5c72c2bd8843b04e37766 Mon Sep 17 00:00:00 2001
From: =?UTF-8?q?=EA=B9=80=EC=97=B0=EC=88=98?= <doradorav@ajou.ac.kr>
Date: Mon, 27 Dec 2021 20:29:42 +0000
Subject: [PATCH] Update README.m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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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ADME.md | 9 +++++++++
 1 file changed, 9 insertions(+)

diff --git a/README.md b/README.md
index 5547a08..5d98615 100644
--- a/README.md
+++ b/README.md
@@ -77,16 +77,25 @@ while go:
    clock.tick(20) 
 ```
 go가True인 동안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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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당 화면이 몇번이 바뀔지 설정할 수 있는데 1초당 5번 바뀌도록 설정했습니다.
+
 프레임이 너무 높으면 제대로 출력을 못할 수 있으니 주의합니다.
+
  `   for event in pygame.event.get(): `#실시간으로 행동을 받아옵니다. 이는 리스트형태로 저장됩니다.
+
 이유는 한번에 여러가지의 이벤트가 들어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
 게임 중간에 발생한 이벤트를 받아서 인덱스로 사용합니다.
+
 `        if event.type == pygame.QUIT:`
 
 만일 발생한 이벤트가 pygame.QUIT이라면
+
 `	go=False`
+
 go를False로 바꾸어 반복문을 멈춥니다. 
+
 ```
 	k+=1
 	if k%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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