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 --git a/README.md b/README.md index f33e4a70808a7daaaa68aea5b6f5b7a626dfad74..be6e257fea8742fbbb414b92365e3ee8f15ecdd5 100644 --- a/README.md +++ b/README.md @@ -9,13 +9,20 @@ >THREE.BoxGeometry는 각 면에 대해 다른 텍스쳐 맵핑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const loader = new THREE.TextureLoader(); + const materials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1.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2.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3.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4.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5.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6.jpg") }), + ]; >이와 같이 박스에 텍스쳐를 입히려면 사진을 Loader에 넣어서 매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