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 --git a/README.md b/README.md
index f33e4a70808a7daaaa68aea5b6f5b7a626dfad74..be6e257fea8742fbbb414b92365e3ee8f15ecdd5 100644
--- a/README.md
+++ b/README.md
@@ -9,13 +9,20 @@
 >THREE.BoxGeometry는 각 면에 대해 다른 텍스쳐 맵핑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const loader = new THREE.TextureLoader();
+
 const materials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1.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2.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3.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4.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5.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6.jpg") }),
+
 ];
 
 >이와 같이 박스에 텍스쳐를 입히려면 사진을 Loader에 넣어서 매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