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03f014aa64fde1ee354511bb385cc44811d66ab Mon Sep 17 00:00:00 2001
From: kihyun lee <kihyun2111@ajou.ac.kr>
Date: Sun, 26 Jun 2022 15:04:59 +0000
Subject: [PATCH] Update README.md

---
 README.md | 7 +++++++
 1 file changed, 7 insertions(+)

diff --git a/README.md b/README.md
index f33e4a7..be6e257 100644
--- a/README.md
+++ b/README.md
@@ -9,13 +9,20 @@
 >THREE.BoxGeometry는 각 면에 대해 다른 텍스쳐 맵핑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const loader = new THREE.TextureLoader();
+
 const materials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1.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2.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3.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4.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5.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6.jpg") }),
+
 ];
 
 >이와 같이 박스에 텍스쳐를 입히려면 사진을 Loader에 넣어서 매핑할 수 있습니다.
-- 
Git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