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03f014aa64fde1ee354511bb385cc44811d66ab Mon Sep 17 00:00:00 2001 From: kihyun lee <kihyun2111@ajou.ac.kr> Date: Sun, 26 Jun 2022 15:04:59 +0000 Subject: [PATCH] Update README.md --- README.md | 7 +++++++ 1 file changed, 7 insertions(+) diff --git a/README.md b/README.md index f33e4a7..be6e257 100644 --- a/README.md +++ b/README.md @@ -9,13 +9,20 @@ >THREE.BoxGeometry는 각 면에 대해 다른 텍스쳐 맵핑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const loader = new THREE.TextureLoader(); + const materials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1.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2.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3.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4.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5.jpg") }), + new THREE.MeshBasicMaterial({ map: loader.load("flower-6.jpg") }), + ]; >이와 같이 박스에 텍스쳐를 입히려면 사진을 Loader에 넣어서 매핑할 수 있습니다. -- Git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