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 --git a/practice_code/README.md b/practice_code/README.md index 295b1c13737557cf51bb764a5012c86c48ab3366..1be0b35db4dde5d275d3e555e3a777fd09d275de 100644 --- a/practice_code/README.md +++ b/practice_code/README.md @@ -19,3 +19,8 @@ Scaffold( `Scaffold`는 App의 화면을 구성하는데 가장 기본이 되는 클래스이다 `appbar` 속성은 앱의 상단을 구성하며 앱의 title등을 넣을 수 있고 좌우로 아이콘을 넣어 tap을 했을 때 어떤 동작을 수행하게 할 수 있다 `body` 속성은 앱의 가운데 메인화면을 구성한다. 여기에서는 다양한 클래스를 이용하여 화면을 구성할 수 있다 실습에서는 `Padding` `Divider` `Column` `Row` 등의 클래스를 사용해 보았다 +## +## 다른 참고 자료 소개 +아래는 2022-1 Ajou-software capston design에서 제가 Flutter로 어플을 만들어 출품한 코드가 있는 깃허브 링크입니다 +위 실습은 Flutter를 완전 모르는 수준으로 제작하였기 때문에 더 재밌는 기능을 알려드리지 못해 아쉬움이 있는데 혹시 더 배우시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도 좋고 <rldnd4429@ajou.ac.kr>로 문의를 주시면 되겠습니다 :) +https://github.com/ajou-math/growth_predi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