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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it b78e5c5c authored by 최현욱's avatar 최현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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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GL Final Project**
#WebGL Final Project
+1. 개요
1. 개요
+Computer Graphics 수업을 통해 단계에 거친 실습과정과 이론수업으로 WebGL의 여러 기능과 구현방법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Final Project는 지금까지의 WebGL수업의 모든 부분을 담아 실습과제보다 더 퀄리티 있는 프로젝트를 구현하려 한다.
......@@ -9,7 +9,7 @@
따라서 이번 프로젝트는 phong shading을 통한 입체도형을 구현하고자 한다.
Light Position을 설정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광원의 위치를 설정할수 있고, Depth test도 구현하여 도형의 회전 시 이질감이 들지 않게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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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기능
2. 기능
프로젝트의 핵심파트인 phong shading을 중점적으로 표현하려 했기에 기능을 많이 축소해서 구현하였다.
Light Position으로 광원의 위치를 x,y,z방향으로 설정할수 있으며 z<0 이면 광원이 뒤쪽으로 사라져 물체의 색이 잘 나타나지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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