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4,10 +54,12 @@ const material3 = new THREE.MeshLambertMaterial(
> 여기서 반사가 얼마나 되는지 조절하려면 reflectivity를 수정하면 됩니다.
> envMap를 reflectionCube로 설정했기에 반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느낀점
Html과 js가 익숙치 않아서 기말고사 끝나고 하려니 정말 어려워서 진전없는 시간이 많이 반복되었습니다. 특히 html을 제대로 다루지 못하는 탓에 시간이 더 많이 소모되었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된 결과물을 내지 못하여 너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그래픽스를 배우면서 흥미로운 부분이 정말 많았고, 그만큼 어려웠던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시간에 여유를 두고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