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nippets Groups Projects

Compare revisions

Changes are shown as if the source revision was being merged into the target revision. Learn more about comparing revisions.

Source

Select target project
No results found
Select Git revision

Target

Select target project
  • leekki/cg-tutorial
1 result
Select Git revision
Show changes
Commits on Source (2)
......@@ -54,10 +54,12 @@ const material3 = new THREE.MeshLambertMaterial(
> 여기서 반사가 얼마나 되는지 조절하려면 reflectivity를 수정하면 됩니다.
> envMap를 reflectionCube로 설정했기에 반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느낀점
Html과 js가 익숙치 않아서 기말고사 끝나고 하려니 정말 어려워서 진전없는 시간이 많이 반복되었습니다. 특히 html을 제대로 다루지 못하는 탓에 시간이 더 많이 소모되었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된 결과물을 내지 못하여 너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그래픽스를 배우면서 흥미로운 부분이 정말 많았고, 그만큼 어려웠던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시간에 여유를 두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 3d 이미지 출처 : https://3dtextures.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