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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준호
Computer_Graphics_final
Commits
35ed63b5
Commit
35ed63b5
authored
6 years ago
by
노준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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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hanged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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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13
15 additions, 13 deletions
README.m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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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additions
and
13 deletions
README.md
+
15
−
13
View file @
35ed63b5
...
...
@@ -8,26 +8,28 @@ Projection Matrix, View Matrix, Move Matrix를 직접 수정해보며 의미를
### 최상단
#####좌측 canvan 화면
*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화면을 움직일 수 있다.(시점에 따라 view matrix가 바뀐다.)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화면을 움직일 수 있다.(시점에 따라 view matrix가 바뀐다.)
#####우측 source 화면
*
vertex, fragment shader source code로 위의 apply버튼을 통해 소스코드 적용이 가능하다.
vertex, fragment shader source code로 위의 apply버튼을 통해 소스코드 적용이 가능하다.
### 중단
#####좌측 Projection matrix
*
FOV값과 Near, Far의 값을 계산하여 projection matrix에 반영시킬 수 있고 calculate을
*
끄면 직접 projection matrix를 수정할 수 있다.
FOV값과 Near, Far의 값을 계산하여 projection matrix에 반영시킬 수 있고 calculate을
끄면 직접 projection matrix를 수정할 수 있다.
#####우측 view_matrix, move matrix
*
view_matrix의 경우 위의 캔버스를 드래그하여 시점을 옮기면 계산되어 반영된다.
*
또는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수정할 수 있다.
*
move matrix의 경우 하단의 회전 또는 이동버튼을 통해 수정된 move matrix가 반영되며
*
위의 pause & change를 체크하면 애니메이션이 잠시 멈추고 직접 수정할 수 있다.
view_matrix의 경우 위의 캔버스를 드래그하여 시점을 옮기면 계산되어 반영된다.
또는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수정할 수 있다.
move matrix의 경우 하단의 회전 또는 이동버튼을 통해 수정된 move matrix가 반영되며
위의 pause & change를 체크하면 애니메이션이 잠시 멈추고 직접 수정할 수 있다.
### 하단
#####좌측 big square
*
가운데 존재하는 큰 정육면체의 액션 버튼들이다.
*
translate는 각 축에 대해 이동하는 버튼이며
*
Rot버튼은 각 축에 대해 회전속도 증가 버튼이다.
가운데 존재하는 큰 정육면체의 액션 버튼들이다.
translate는 각 축에 대해 이동하는 버튼이며
Rot버튼은 각 축에 대해 회전속도 증가 버튼이다.
#####우측 small squares
*
큰 정육면체 4개의 모서리에 존재하는 정육면체에 대한 액션버튼들이다.
*
위의 big square과 같다.
큰 정육면체 4개의 모서리에 존재하는 정육면체에 대한 액션버튼들이다.
위의 big square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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