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공식 문서 보러 가기](https://khronos.org/registry/webgl/specs/latest/2.0/#4.3)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공식 문서 보러 가기](https://khronos.org/registry/webgl/specs/latest/2.0/#4.3)
### Non-Power-of-Two 텍스처의 사용 허용
WebGL 1.0 API와 다르게, WebGL 2.0에서는 non power of 2 텍스처를 사용할 수 있어요. 다양한 mipmapping 기능과 wrapping mode를 사용할 수 있어요. [공식 문서 보러 가기](https://www.khronos.org/registry/webgl/specs/latest/2.0/#4.1.3)
### 5. Non-Power-of-Two 텍스처의 사용 허용
WebGL 1.0 API와 다르게, WebGL 2.0에서는 non-power-of-two 텍스처를 사용할 수 있어요. 다양한 mipmapping 기능과 wrapping mode를 사용할 수 있어요. [공식 문서 보러 가기](https://www.khronos.org/registry/webgl/specs/latest/2.0/#4.1.3)
### 6. 새로 추가된 텍스처 포맷
<details>
<summary>무려 52가지나! 궁금하면 클릭해서 열어보기</summary>
-`RGBA32I`
-`RGBA32UI`
-`RGBA16I`
-`RGBA16UI`
-`RGBA8`
-`RGBA8I`
-`RGBA8UI`
-`SRGB8_ALPHA8`
-`RGB10_A2`
-`RGB10_A2UI`
-`RGBA4`
-`RGB5_A1`
-`RGB8`
-`RGB565`
-`RG32I`
-`RG32UI`
-`RG16I`
-`RG16UI`
-`RG8`
-`RG8I`
-`RG8UI`
-`R32I`
-`R32UI`
-`R16I`
-`R16UI`
-`R8`
-`R8I`
-`R8UI`
-`RGBA32F`
-`RGBA16F`
-`RGBA8_SNORM`
-`RGB32F`
-`RGB32I`
-`RGB32UI`
-`RGB16F`
-`RGB16I`
-`RGB16UI`
-`RGB8_SNORM`
-`RGB8I`
-`RGB8UI`
-`SRGB8`
-`R11F_G11F_B10F`
-`RGB9_E5`
-`RG32F`
-`RG16F`
-`RG8_SNORM`
-`R32F`
-`R16F`
-`R8_SNORM`
-`DEPTH_COMPONENT32F`
-`DEPTH_COMPONENT24`
-`DEPTH_COMPONENT16`
</details>
## License
## License
### MIT License
### MIT License
...
@@ -192,14 +249,13 @@ WebGL 1.0 API와 다르게, WebGL 2.0에서는 non power of 2 텍스처를 사
...
@@ -192,14 +249,13 @@ WebGL 1.0 API와 다르게, WebGL 2.0에서는 non power of 2 텍스처를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