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nippets Groups Projects
Commit c439d96a authored by Suhyeon Han's avatar Suhyeon Han
Browse files

Update readme.md

parent cb058f21
No related branches found
No related tags found
No related merge requests found
......@@ -22,8 +22,9 @@ Light shaft란 광원에서 뿜어져나오는 빛이 오브젝트에 의해서
그리고 **Three.js** 예제를 찾아보니 **Godrays**라는 예제가 있었습니다.
코드를 쭉 봤습니다만 복잡하게 기술된 GLSL은 이해하기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리하여 **GodRays** 예제를 수정하는 것은 포기하고 원리는 HLSL 책에서, 문법은 HLSL이 아닌 GLSL로 변경된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어려운 주제를 정한 가장 핵심적인 이유는 볼 만한 가치가 높기 때문입니다.
구글에 검색했을 때 어떻게 쓰는지 간단하게 바로 나오는 기능은 별로 하고싶은 마음이 들지 않았습니다.
이 주제를 정한 가장 핵심적인 이유는 꽤 실용적이고, 볼 만한 가치가 높기 때문입니다.
구글에 검색했을 때 곧장 나오는 간단한 기능들에 비해서는 말입니다.
## 설명 요약
......@@ -123,7 +124,7 @@ Direct3D면 몰라도 Three.js는 처음 사용하는 라이브러리이고 수
물론 튜토리얼 작성할 때랑 HTML로 변환할 때는 조금 지루했습니다.
추가로 초기 튜토리얼에 재밌는 장난이나 사진도 많았는데, MIT 라이선스라 많이 지웠습니다. 조금은 아쉽네요.
이 프로젝트가 렌더링에 진심인 저같은 학우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 프로젝트가 렌더링에 관심이 많은 학우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라이선스
**MIT License**
......
0% Loading or .
You are about to add 0 people to the discussion. Proceed with caution.
Please register o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