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nippets Groups Projects
Commit 398f288e authored by 노준호's avatar 노준호
Browse files

Update README.md

parent 6f1ec282
No related branches found
No related tags found
No related merge requests found
...@@ -8,7 +8,7 @@ Projection Matrix, View Matrix, Move Matrix를 직접 수정해보며 의미를 ...@@ -8,7 +8,7 @@ Projection Matrix, View Matrix, Move Matrix를 직접 수정해보며 의미를
캔버스를 드래그하여 뷰를 움직일 수 있으며 모든 결과는 실시간으로 매트릭스에 반영 또는 도형에 반영된다. 캔버스를 드래그하여 뷰를 움직일 수 있으며 모든 결과는 실시간으로 매트릭스에 반영 또는 도형에 반영된다.
### 최상단 ### 최상단
![CreatePlan](./image/top.JPG)
##### 좌측 canvan 화면 ##### 좌측 canvan 화면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화면을 움직일 수 있다.(시점에 따라 view matrix가 바뀐다.)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화면을 움직일 수 있다.(시점에 따라 view matrix가 바뀐다.)
...@@ -17,7 +17,7 @@ vertex, fragment shader source code로 위의 apply버튼을 통해 소스코드 ...@@ -17,7 +17,7 @@ vertex, fragment shader source code로 위의 apply버튼을 통해 소스코드
랜더링 시간(초단위)로 직접 입력 가능하다. 랜더링 시간(초단위)로 직접 입력 가능하다.
### 중단 ### 중단
![CreatePlan](./image/middle.JPG)
##### 좌측 Projection matrix ##### 좌측 Projection matrix
FOV값과 Near, Far의 값을 계산하여 projection matrix에 반영시킬 수 있고 calculate을 FOV값과 Near, Far의 값을 계산하여 projection matrix에 반영시킬 수 있고 calculate을
끄면 직접 projection matrix를 수정할 수 있다. 끄면 직접 projection matrix를 수정할 수 있다.
...@@ -29,7 +29,7 @@ move matrix의 경우 하단의 회전 또는 이동버튼을 통해 수정된 m ...@@ -29,7 +29,7 @@ move matrix의 경우 하단의 회전 또는 이동버튼을 통해 수정된 m
위의 pause & change를 체크하면 애니메이션이 잠시 멈추고 직접 수정할 수 있다. 위의 pause & change를 체크하면 애니메이션이 잠시 멈추고 직접 수정할 수 있다.
### 하단 ### 하단
![CreatePlan](./image/bottom.JPG)
##### 좌측 big square ##### 좌측 big square
가운데 존재하는 큰 정육면체의 액션 버튼들이다. 가운데 존재하는 큰 정육면체의 액션 버튼들이다.
translate는 각 축에 대해 이동하는 버튼이며 translate는 각 축에 대해 이동하는 버튼이며
......
0% Loading or .
You are about to add 0 people to the discussion. Proceed with caution.
Please register o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