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nippets Groups Projects
Commit 398f288e authored by 노준호's avatar 노준호
Browse files

Update README.md

parent 6f1ec282
Branches
No related tags found
No related merge requests found
...@@ -8,7 +8,7 @@ Projection Matrix, View Matrix, Move Matrix를 직접 수정해보며 의미를 ...@@ -8,7 +8,7 @@ Projection Matrix, View Matrix, Move Matrix를 직접 수정해보며 의미를
캔버스를 드래그하여 뷰를 움직일 수 있으며 모든 결과는 실시간으로 매트릭스에 반영 또는 도형에 반영된다. 캔버스를 드래그하여 뷰를 움직일 수 있으며 모든 결과는 실시간으로 매트릭스에 반영 또는 도형에 반영된다.
### 최상단 ### 최상단
![CreatePlan](./image/top.JPG)
##### 좌측 canvan 화면 ##### 좌측 canvan 화면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화면을 움직일 수 있다.(시점에 따라 view matrix가 바뀐다.)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화면을 움직일 수 있다.(시점에 따라 view matrix가 바뀐다.)
...@@ -17,7 +17,7 @@ vertex, fragment shader source code로 위의 apply버튼을 통해 소스코드 ...@@ -17,7 +17,7 @@ vertex, fragment shader source code로 위의 apply버튼을 통해 소스코드
랜더링 시간(초단위)로 직접 입력 가능하다. 랜더링 시간(초단위)로 직접 입력 가능하다.
### 중단 ### 중단
![CreatePlan](./image/middle.JPG)
##### 좌측 Projection matrix ##### 좌측 Projection matrix
FOV값과 Near, Far의 값을 계산하여 projection matrix에 반영시킬 수 있고 calculate을 FOV값과 Near, Far의 값을 계산하여 projection matrix에 반영시킬 수 있고 calculate을
끄면 직접 projection matrix를 수정할 수 있다. 끄면 직접 projection matrix를 수정할 수 있다.
...@@ -29,7 +29,7 @@ move matrix의 경우 하단의 회전 또는 이동버튼을 통해 수정된 m ...@@ -29,7 +29,7 @@ move matrix의 경우 하단의 회전 또는 이동버튼을 통해 수정된 m
위의 pause & change를 체크하면 애니메이션이 잠시 멈추고 직접 수정할 수 있다. 위의 pause & change를 체크하면 애니메이션이 잠시 멈추고 직접 수정할 수 있다.
### 하단 ### 하단
![CreatePlan](./image/bottom.JPG)
##### 좌측 big square ##### 좌측 big square
가운데 존재하는 큰 정육면체의 액션 버튼들이다. 가운데 존재하는 큰 정육면체의 액션 버튼들이다.
translate는 각 축에 대해 이동하는 버튼이며 translate는 각 축에 대해 이동하는 버튼이며
......
0% Loading or .
You are about to add 0 people to the discussion. Proceed with caution.
Please register or to comment